블록 체인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Choon를 사용하여 토큰을 버는 방법

Choon를 사용하여 노래를 전달 토큰을 버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Choon은 종료했습니다

Emanate으로의 전환이 권장되고 있습니다.

다음에 이유가 나와 있습니다.

Choon joins forces with Emanate

Choon이란?

Choon는 음악 업계의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설계된, 이사 리암 블록 체인에 의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와 디지털 결제 에코 시스템입니다.

음악 업계는 아티스트 청취자에게 음악이 도착할 때까지의 사이에 여백을 많이 가지고있는 투명성이 부족한 기존의 스트리밍 서비스가 득을 보지 않는 업계의 구조가 이전 등의 문제가 있습니다.

Choon 그 과제를 블록 체인에서 해결합니다. 자세한 내용은백서을 참조하십시오.

무료 회원 가입하기

여기에서 회원 등록하십시오. ※ 등록시, "I am an artist who wants to upload music"에 체크하십시오.

음원을 업로드

회원 등록하면 다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NEW TRACK"버튼을 클릭하여 음원 업로드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Audio의 "Choose a file"에서 음원을 업로드합니다.

Artwork Image에서 삽화에 대한 이미지를 업로드합니다. 적당한 이미지가 없으면 신용 표기없이 이미지를 사용할 수unsplash등을 이용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메타 정보를 입력

다음 정보를 입력합니다.

Title : 노래 제목

Artist Name : 아티스트

Release Date : 출시

Description : 설명

Tags : 태그

재생 목록 보수를 결정

Choon에는 재생 목록을 만드는 기능이 있습니다. "Playlist Split"재생 목록을 통해 노래가 재생 될 때 재생 목록 작성자로 나눌 보상 비율입니다. 보수를 얻기 위해서는 작은 값 재생 수를 늘리고 싶다면 큰 값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보상 배분 정보를 입력

Choon은 음원 제작에 여러 사람 ( "Collaborator")가 관련된 경우에 보상을 그 사람의 사이에서 자동으로 배분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Contract 탭에서 보상 배분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한 사람의 경우 기본 상태에서 OK입니다.

저장

Save하면 게시 완료됩니다.

실제로 얼마나 벌 것인가?

실제로Choon 8 곡 게시물해 보았습니다. 2018/09/16 처음 노래를 게시하고, 2018 / 12 / 03 시간에 3,230 notes를 벌었습니다. notes는 Choon 교환되는 토큰의 이름입니다. 1 notes의 가치는 아직 모릅니다.

정리

Choon를 사용하여 노래를 전달 토큰을 버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