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earMixer"의 효과를 알 동영상 및 데모 오디오를 만들었습니다

"ClearMixer"의 효과를 알 동영상 및 데모 오디오를 소개합니다.

"ClearMixer"소개 동영상

"ClearMixer"소개 동영상 해설

상황 설정

동영상에서는 Band Noise (협 대역 잡음)과 Sine Wave (정현파)가 동시에 울려 있습니다. 이 상황이라 보통은 Band Noise과 Sine Wave 볼륨만큼의 때 안개가 들립니다 만, 「ClearMixer "를 사용하면 탁한을 줄일 것을 보여줍니다.

"Intensity"파라미터에 의한 간섭 제어

0 : 21 ~ 0 : 37에서 "ClearMixer"의 "Intensity"파라미터를 조작하여 Band Noise과 Sine Wave의 간섭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ClearMixer"의 "Intensity"를 늘리면 Sine Wave의 소리 대역에서 Band Noise의 볼륨이 감소합니다. 헤드폰으로 들으면 알기 쉽다고 생각합니다. 동영상 내 비치고있다 "ClearMixer"스펙트럼 분석기로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Sine Wave가 더 듣기 쉬워집니다.

"Output"파라미터에 의한 출력 음의 전환

0 : 38 ~ 0 : 47에서 "ClearMixer"의 "Output"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출력 음을 전환하고 있습니다. Dry이 ClearMixer에서 처리하지 않은 소리, Wet가 ClearMixer에서 처리 한 소리를 나타냅니다. Wet - Dry은 ClearMixer 처리 전후의 차분 음을 나타냅니다. Interference 간섭 성분을 나타낸다. Wet - Dry을 들으면 간섭 감소 효과가 알기 쉽다고 생각합니다.

Band Noise만을 듣기

1 : 00 ~ 1 : 12에서 Sine Wave를 음소거 Band Noise만을 재생 한 후 간섭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Sine Wave가 음소거되어있는 것으로, ClearMixer 간섭 감소 효과가 더 알기 쉽다고 생각합니다.

Sine Wave 볼륨을 변화시키는

1 : 18 ~ 1 : 38, Sine Wave 볼륨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ClearMixer"스펙트럼 분석기를 보면 Sine Wave 볼륨에 의해 Band Noise의 간섭 저감이 변화하는 것을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원활하게 변화하기 때문에 거의 위화감을 느끼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ClearMixer"데모 오디오

원래 오디오

"ClearMixer"적용 후 오디오

"ClearMixer"적용 후 오디오 (과다 적용)

해설

원래 오디오와 'ClearMixer "적용 후 오디오의 차이는 미묘한 차이이지만 기반의 배음과 피아노 중음의 간섭에 주목하면 듣기 쉽다고 생각합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게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ClearMixer"적용 후 오디오 (과다 적용)를 들으면 알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만, 간섭을 과도하게 감소하면 조금 시시한 소리입니다. "ClearMixer"의 "Total Interference"지표를 보면서 간섭 양을 조절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원래 오디오의 "Total Interference '가 15 % 정도"ClearMixer "적용 후 오디오의"Total Interference」가 8 % 정도 "ClearMixer"적용 후 오디오 (과다 적용)의 "Total Interference"가 3 % 정도 입니다.

지표를 보면서 객관적으로 믹스 할 수있는 것은 "ClearMixer"를 사용하는 메리트라고 생각합니다.

"ClearMixer"최신 버전 다운로드

데모

제품 버전

정품 구매

※ 업데이트 방법 : install.bat를 실행하면 OK입니다.

※ 사용법은 동봉 된 README를 참조하십시오.

정리

"ClearMixer"의 효과를 알 동영상 및 데모 오디오를 소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