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 圧爆 올려 군의 사용법 (입문 튜토리얼)

이 문서에서는 AI Mastering 를 처음 사용하는 분들을 위해, AI Mastering의 기본적인 사용법을 설명합니다.

AI Mastering이란?

AI Mastering 자동 온라인 오디오 마스터 링 서비스입니다.

마스터 링은 소리를 정돈 작업입니다. 음악 제작 및 동영상 제작에 필요합니다. 마스터 링을 할 때 소리가 들려 쉬워 지거나 박력이 나오고 느낌이 좋아 지거나합니다.

AI Mastering을 사용하면 원터치로 마스터 링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AI Mastering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무료 회원 등록이 필요합니다. 여기 에서 회원 가입을합니다. 회원 가입은 소셜 로그인 (Github, Google, Twitter) 또는 이메일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로그인 할

다음 화면에서 Github, Google, Twitter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각 서비스에서 허용할지 여부를 묻는 때문에 허용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로 등록

"사용자 등록"탭을 선택하고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 한 후 이용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확인하고 등록하십시오.

메일 주소의 등록과 이용 약관을 확인한다

회원 가입이 완료되면 다음 화면으로 이동하므로 이메일 주소의 등록과 이용 약관을 확인합니다.

이메일 주소란에는 기본적으로 로그인 할 때 사용한 이메일 주소가 입력되어 있습니다. 문제가 없으면 그대로 OK를 누르십시오. 만일 입력되지 않거나 변경하려면 입력 한 후 OK를 누르십시오.

마스터 링하는

마스터 링 대상 음원을 업로드

회원 가입이 완료되면 다음 홈 화면으로 이동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화면에 PC에서에서 음원 파일을 드래그 앤 드롭합니다. 이번 튜토리얼이므로 여러 번 무료로 시험 할 2 분 이하의 음원으로 시도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음원 파일의 대응 확장자는 .wav, .mp3, .mp4이므로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드래그 한 파일을 브라우저 화면에 가져 가면 다음과 같은 화면으로 바뀝니다. 이대로 중앙의 드롭 존에 파일을 드롭합니다. 업로드가 시작됩니다. 업로드 된 파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또한 오래된 3 일 정도 삭제됩니다.

마스터 링 설정을 잘난

업로드가 완료되면 다음과 같은 화면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마스터 링 설정을 선택합니다. 이번에는 설정이 적고 쉽게 사용할 수있는 원터치 爆上 부산을 선택합니다. 그대로 실행 버튼을 눌러주세요.

마스터 링의 완료를 기다리는

다음과 같은 화면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마스터 링이 완료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마스터 링 후 음원을 감상하고 다운로드

마스터 링이 완료되면 다음과 같이 미리보기 버튼 및 다운로드 버튼이 표시됩니다. 미리보기 버튼으로 마스터 링 전후의 음원을 듣고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음원에 만족하는 경우, 爆上있게 후 다운로드 버튼에서 마스터 링 후 음원을 다운로드합니다.

이상이 마스터 링의 기본적인 흐름입니다.

2 분 이상의 마스터 링을 할

AI Mastering은 2 분 이하의 마스터 링은 여러 번 무료, 2 분 이상의 마스터 링은 월 1 회까지 무료입니다. 마지막으로, 2 분 이상의 마스터 링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음원을 업로드하고 마스터 링 완료를 기다리는

우선 튜토리얼뿐만 아니라 음원을 업로드하고 마스터 링 완료를 기다립니다. 여기까지가 튜토리얼과 동일하지만, 2 분 이상의 음원의 경우 아래 그림처럼 다운로드 버튼이 爆上있게 후 다운로드 (미리보기)이며, 음원의 첫 2 분을 잘라낸 미리보기 음원 다운로드 만 가능하게되어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전체 음원을 다운로드 가능하게하는 방법이 4 개 있으므로 순서대로 설명합니다.

무료로 전체 음원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월 1 회까지 무료 마스터 링을 할

다음 화면 하단에 무료로 풀 음원을 다운로드 가능하게 단추를 클릭하면 무료 테두리가 소비 된 전체 음원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친구 소개로 획득 한 마스터 링 티켓 무료 마스터 링을 할

친구 소개 프로그램에서 친구를 소개하면 무료로 마스터 링 할 수있는 마스터 링 티켓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Referral Program 을 참조하십시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유료 전체 음원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프리미엄 플랜에 가입하기

월정액 과금 ($ 29.99 / 월)의 프리미엄 플랜에 가입하면 한달에 몇번이고 마스터 링 할 수 있습니다. 결제는 신용 카드 결제 만 대응하고 있습니다. 죄송하지만 현재, JCB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마스터 링마다 매번 구매

마스터 링마다 구입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가격은 $ 9.99 / 시간입니다. 신용 카드 결제와 PayPal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JCB의 경우 PayPal 결제를 선택하십시오.

정리

AI Mastering의 기본적인 사용법을 소개했습니다.

※이 기사의 정보는 2018/11/27 시점을 기준으로 최신 정보와 다를 수 있습니다. 최신 정보는 AI Mastering 를 참조하십시오.